본문 바로가기
평평~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줄서서~

by #!-- 2021. 8. 31.

지나가는데 줄서 있어요.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체인점이 창업했어요.

저멀리 줄이 보이시나요?

 

코로나 시대 어디 사람들 모이지 않는데 왠일인가 다가갔어요.

그런데 새로 들어온 가게가 오픈 이벤트를 하네요. 원래 가격도 저렴한데 거기에 세일가로 판매합니다.

저도 줄 섰습니다. 30분 정도 걸렸나 봐요.

갈비 파는 식당인 줄 알고 갈비탕먹나 했어요.  무인으로 운영되는 밀키트를 파는 프랜차이즈예요.

오늘은 첫날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 나눠주는 사람이 있더라고요.

두세명씩 밖에 못 들어가서 더 오래 걸렸어요.

높이가 좀 있어요. 국물이 함께 있으니 양은 제법 무겁네요.

지글지글 순삭하느라 찍지 못했어요. 아쉽

오픈빨에 더 사올걸 그랬어요.

그런데 밤에 화장실 갔네요. 흑

페이스북에 보니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로 제목이 나와 있는데 모델은 김준호네요.

아무쪼록 성행했으면 좋겠어요.

요즘 자영업자들 힘들잖아요.

본 후기는 내돈내산입니다.

광고도 하나봐요.

https://fb.watch/7Ji222nJA6/

 

 

 

 

◎ 막걸리 순위 & 새로 나온 막걸리

 피자길이가 반미터 기록 돌파!

직접 짠 자동차 이달의 혜택 & 할인 챙겨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