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단골스토어 찾아가는 꼼수 for 추가적립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이런 문구를 자주 보아요.
거의 스마트스토어를 추천합니다. 그런데 판매자들을 알까요. 여기서 말하는 My단골스토어에 찾아 들어가는 길이 멀고도 험합니다.
저도 검색을 해서 경로를 찾았다가도 그 다음에는 또 못 찾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쉽게 들어가고 적립하는 방법을 찾았어요.
먼저 원하는 상품이 있는 가게에 방문을 합니다.
저는 가방을 찾았어요. 벌써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상품 가격아래에 보면 위와 같이 포인트 더 받는 방법이 나와요. 페이 포인트를 모아서 쏠쏠히 할인되니 받기 위해서 방법을 볼까요.
네이버에서는 My페이판 에서 찾아 들어가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메뉴가 잘 안나와요. 만드는 사람이 까먹은게 아닌가 싶네요.
모바일에서 접속해야 하는데 정작 앱으로 들어가 모바일 접속을 하면 다른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잘 찾아보면 있습니다. 있어요.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어플로 진행합니다. 아래가 첫 화면입니다.
위 그림에서 맨 아랫줄에 보면 쇼핑N페이 버튼이 보입니다. 이걸 클릭해 주어야 해요.
그 다음은 누워서 떡 먹기입니다.
마이 페이판이 나왔어요. 위 화면에서 중간 아래쪽을 보면 마이 단골이 나오고 아래로 화살표가 나옵니다.
짜잔!
드디어 만났습니다. 우리가 찾던 그 메뉴...
여러 단골 가게들이 보이네요. 거기서 아까 사려고 했던 가게 이름을 잘 기억했다가 타고 들어가면 됩니다.
소식 동의하면 오백원 동의도 보입니다. 이것도 까먹지 말고 챙겨요.
1~2 프로 깍아주는 게 어딥니까.
단, 이렇게 스토어를 늘리다 보면 나중에 무엇을 샀던 곳인지 까먹게 되요. 다시 구매할 곳이 아니라면 오래된 곳은 지워주는 것이 관리하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게 이름옆에 무엇을 산 곳인지 최근 제품 목록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그거 보고 또 구매하지요. 링크 타고 들어가기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