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My단골스토어 찾아가는 꼼수 for 추가적립

by #!-- 2020. 12. 25.

  네이버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이런 문구를 자주 보아요.


거의 스마트스토어를 추천합니다. 그런데 판매자들을 알까요. 여기서 말하는 My단골스토어에 찾아 들어가는 길이 멀고도 험합니다.  


저도 검색을 해서 경로를 찾았다가도 그 다음에는 또 못 찾기 일쑤입니다. 그래서 쉽게 들어가고 적립하는 방법을 찾았어요.


먼저 원하는 상품이 있는 가게에 방문을 합니다.


저는 가방을 찾았어요. 벌써 다가오는 봄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상품 가격아래에 보면 위와 같이 포인트 더 받는 방법이 나와요. 페이 포인트를 모아서 쏠쏠히 할인되니 받기 위해서 방법을 볼까요.


네이버에서는 My페이판 에서 찾아 들어가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메뉴가 잘 안나와요. 만드는 사람이 까먹은게 아닌가 싶네요. 

모바일에서 접속해야 하는데 정작 앱으로 들어가 모바일 접속을 하면 다른 화면이 나오더라고요. 

잘 찾아보면 있습니다. 있어요.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어플로 진행합니다. 아래가 첫 화면입니다. 

위 그림에서 맨 아랫줄에 보면 쇼핑N페이 버튼이 보입니다. 이걸 클릭해 주어야 해요. 

그 다음은 누워서 떡 먹기입니다. 



마이 페이판이 나왔어요. 위 화면에서 중간 아래쪽을 보면 마이 단골이 나오고 아래로 화살표가 나옵니다. 





짜잔! 

드디어 만났습니다. 우리가 찾던 그 메뉴... 

여러 단골 가게들이 보이네요. 거기서 아까 사려고 했던 가게 이름을 잘 기억했다가 타고 들어가면 됩니다. 

소식 동의하면 오백원 동의도 보입니다. 이것도 까먹지 말고 챙겨요. 

1~2 프로 깍아주는 게 어딥니까.

단, 이렇게 스토어를 늘리다 보면 나중에 무엇을 샀던 곳인지 까먹게 되요. 다시 구매할 곳이 아니라면 오래된 곳은 지워주는 것이 관리하기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게 이름옆에 무엇을 산 곳인지 최근 제품 목록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그거 보고 또 구매하지요. 링크 타고 들어가기도 좋고요. 




0 바리깡구입기


0 [먹을까 말까]오레오 오즈 시리얼 성분까지 본


0 로봇배달 중화요리 맛집


0 과민성 장 증후군과 음식 알레르기


0 5%금리 적금 실화냐?


0 내몸을 살리는 올바른 자세법

 

댓글